채종협 Eye Love You 일본 드라마 주연 발탁

채종협 Eye Love You 일본 드라마에 주연으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배우 채종협이 출연한 일본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본 넷플릭스 TOP10 순위에서 채종협과 니카이도 후미가 주연한 드라마 ‘아이 러브 유Eye Love You가 1위를 기록했습니다.


채종협 Eye Love You 화요일 밤 10시
아이 러브 유에 출연 중인 채종협 – 이미지 출처 TBS 홈페이지 캡쳐

채종협 Eye Love You 관해 뉴스포스트세븐 (일본매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이 러브 유가 흥행할 경우 러브스토리에만 국한되지 않고 향후 드라마에 한국 배우가 출연할 기회가 많아질 것이다”

“빠르면 내년, 내후년 트렌드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라고 보도를 하였습니다.


채종협 Eye Love you 성공 요인

일본 역시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한류를 싫어하는 중년 남자 조차 한번 쯤은 한국 드라마를 접하게 되어 장벽이 많이 무너진 상태였고 그 취약점을 채종협 배우가 파고들어간 것이죠.

이런 식으로 시청률만 나온다면 한국 배우가 더 많이 일본 드라마로 진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번에 ‘아이 러브 유’가 넷플릭스에서 일본 1위를 차지하여 한국 배우가 일본 드라마에서도 주연으로 출연하는 기회가 많아질 전망입니다.

드라마를 보면 한국 음식이 나오고 익숙한 한국어도 나옵니다. (극 중에 윤 역할이 한국인이라 당연)


채종협 Eye Love you 줄거리

‘아이 러브 유’는 마음의 소리가 들리는 ‘텔레패스’ 능력을 가진 모토미야 유리(니카이도 후미 분)가 한국인 남성 윤태오(채종협 분)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윤태오는 일본 대학에 재학 중이며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모토미야 유리를 만나게 됩니다.

친해지는 과정이 한국 음식을 윤태오가 만들어주기 때문이며 순두부, 잡채 등 우리에게 익숙한 음식을 제공하는 장면, 모토미야 유리가 동료와 한국의 음식인 떡볶이를 먹으러 가는 장면 등이 나와서 한국인으로 반가웠습니다.

드라마가 뭔가 따뜻한 느낌입니다. “에너지 충전”이란 한국 말도 나오고 일본어로 “에너지 차지charge” 대사가 나오기도 하고 저는 재밌게 봤습니다.



Eye Love You 방영 시간

일본 지상파 tbs의 화요드라마 입니다. 화요일에 방영합니다. 일본 민간 방송 골든 프라임 시간대에 연속드라마에 진출했으며 사상 최초로 남자 주인공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동안 일본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

배우 김재중, 배우 류시원, 배우 박용하 등이 일본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 사람들의 노력이 있었고 최근 넷플릭스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좀 더 세상이 글로벌해진 느낌입니다.

채종협 Eye Love You - 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배우 채종협 이력

드라마 ‘스토브리그’, ‘시지프스’, ‘알고있지만’,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별똥별’, ‘사장님을 잠금해제’,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무인도의 디바’ 등에 출연하며 라이징 스타로 부각되었습니다.


Eye Love You 1화 다시보기

현재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를 남겨 둘께요.

넷플릭스 바로가기

넷플릭스 Eye Love You 1화 다시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