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비밀 – 내 남편과 결혼해줘 – 나인우 박민영 왜 돕나 했더니?

나인우 비밀 관련 포스팅입니다. 나인우 박민영 왜 돕나 했더니… tvN에서 방영 중인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핫합니다.
소재는 시간 회귀물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장르에요. 웹툰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저는 3회 차에서 나인우도 시간 회귀자가 아닐까? 라고 생각했었는데 4회차에서 나인우의 비밀이 밝혀졌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4회에서는 강지원(박민영)에게 펼쳐질 미래를 모두 알고 있으면서 강지원과 같이 10년 전으로 회귀한 후에 2회차 인생을 살고 있는 부장 유지혁(나인우)의 사연이 공개 되었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시청률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가구 기준으로는 7.6%, 최고 시청률은 8.9%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수도권과 케이블 TV, 종편 채널에서도 동시간대 1위를 차지 하였습니다.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중이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조사에 의하면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종합 화제성 1위를 차지 하였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 강지원 역을 맡은 박민영
강지원 역을 맡은 배우 박민영
나인우 비밀 - 내 남편과 결혼해줘
유지혁 역을 맡은 배우 나인우

나인우 비밀 담긴 – “내 남편과 결혼해줘” 4화의 줄거리 요약

유지혁에 의해 동창회에 오게 된 백은호(이기광 분)는 자신이 정수민(송하윤 분)과 사귄적이 없었다고 이야기 했고 정수민의 거짓말을 동창회 사람과 강지원(박민영 분)이 알게 됩니다.
겉으로는 강지원에게 잘하는 척 하면서 그녀를 고립시키고 자신의 입맛대로 조종했던 것이었습니다.

강지원은 이번 동창회 모임의 참여로 정수민(송하윤 분)의 악행을 제대로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동창회의 사람들이 정수민에 실체에 대해서 알게 되죠.

4화에서는 강지원에게 점점 다가서는 유지혁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동창회에 갔다가 백은호(이기광 분)의 고백을 받는 현장을 목격한 유지혁은 회사 일로 강지원을 급하게 불러내어서 상황을 더 이어지지 못하게 하였습니다.

강지원은 이건 이전 생에서 없던 기억이야 하고 의아해 하지만 유지혁이 부른 장소로 가게 됩니다.
유지혁은 강지원을 회사의 중요한 행사에 참석을 시키며 자신의 의견을 도와달라고 부탁합니다.
행사장에는 유튜브 서비스와 비슷한 플랫폼이 시연되고 있었고 유지혁은 그 플랫폼을 이용해서 홍보를 하고자 하는 자리였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이야기를 하면서 렌즈 껴보시는 것은 어떠냐는 강지원의 말에 유지혁은 다음 날 렌즈를 끼고 회사에 출근하게 됩니다.

다음날 유지혁의 모습도 몰라보게 변하고 강지원의 모습도 너무 이뻐져서 회사 사람들은 놀라워 합니다.

강지원을 시간 회귀자라 만든 장본인인 남자 친구 박민환(이이경 분)은 “부장이 지원이를 좋아한다”며 “수컷의 촉”이 온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유지혁은 강지원이 몰라보게 변화한 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강지원이 겉 모습만 보고 판단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들에게 맞게 이렇게 꾸미는 것으로 대처하겠다는 이야기를 하며 굳이 정공법 만으로 힘들게 갈 필요는 없지 않느냐는 이야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외근 다녀온 강지원이 유지혁과 희연(최규리)의 도움을 받아서 쇼핑하는 장면을 목격하고 둘 사이(남매)를 오해하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유지혁이 강지원의 말을 듣고 자신도 옷을 사느라 남매로 보이는 희연의 도움을 받은 것에 불과한 것을 보고요.

유지혁은 자신의 집에서 고양이에게 박민환과 정수민이 강지원씨를 해칠거라고 말을 할까 라고 자신의 고양이에게 이야기를 하며 그렇게 말을 하려면 내가 두 번째 인생을 살고 있다고 이야기를 해야 하는데 나도 이 사실이 안 믿어지는 데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해 합니다.

유지혁도 강지원의 장례식장을 다녀오다가 길가에 나온 고양이를 피하려다가 교통사고를 당하였고 눈을 떴을 때는 10년 전으로 회귀한 상황이었습니다.


나인우 비밀 - 내 남편과 결혼해줘
유지혁 가슴에 새겨진 파란 색 하트

나인우 비밀 – 유지혁의 가슴에 있는 파란 하트는?

강지원의 아버지는 살아 계실 때 딸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돈에 하트를 그려서 강지원에게 주곤 하였습니다.
놀라운 것은 유지혁의 가슴에도 하트가 생긴 것인데요. 알게 모르게 유지혁은 강지원을 도와주는 행동을 하게 됩니다.
강지원의 아버지가 유지혁을 지원이를 위해서 보내준 선물 같은 남자라는 의미이겠죠.
백은호(이기광 분)에게 동창회에 가보라고 한 것도 유지혁 이었습니다.


독특한 설정이 있어서 더욱 재미있는 시간 회귀물 “내 남편과 결혼해줘”

시간 회귀물 장르인데 독특한 설정이 있습니다.
그것은 일어날 일은 일어난 다는 것입니다.
강지원이 다리를 다친 기억이 있었는데 한번의 도움을 받아서 안다치게 되지만 결국에는 다치게 되는 모습이 나왔고, 팔에 흉터가 날 정도로 화상을 입는 기억이 있었는데 유지혁이 대신 화상을 입어서 자신의 팔이 멀쩡하다는 점에 착안해서 정수민에게 “내 남편과 결혼해줘”라고 이야기를 하면서 1화를 끝냅니다.


정리하며

“내 남편과 결혼해줘” 강력 추천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티빙에서 바로 보기

https://www.tving.com/contents/P001749924

황현희 자산 100억? 포스팅 보러가기

조규성 덴마크 일상 공개 – 나 혼자 산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